03-28 16:38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헤헤부부의 비밀일기장

20171106 - 헤이슨의 원고지일기 (환절기, 텍사스, 바른정당 등) 본문

남편 헤이슨/2017

20171106 - 헤이슨의 원고지일기 (환절기, 텍사스, 바른정당 등)

hehebubu 2017. 11. 6. 21:14
반응형

2017년 11월 6일 월요일


#카페모카한잔
졸릴땐, 커피한잔이 도움이 된다. 초코렛과 같은 당분도 집중력 회복에 꽤나 큰 도움이 된다. 커피+초코, 둘이 섞인 카페모카가 짱이다. 시럽은 조금만.

#텍사스총기난사
볼링포콜럼바인을 바로 어제 보고, 이와같은 기사를 또 접하게 되니 느낌이 새롭다. 미국의 총기사고는 언제쯤 잠잠해질까... 수많은 희생자들이 생기는 것은 수년이 지나도 그대로인듯하다...


#바른정당
김무성,강길부,황영철,김영우,홍철호,주호영, 이종구,김용태,정양석. 이상 9명이 바른정당 탈당을 선언했다.
이와 동시에 바른정당은 의석수가 20석에서 11석으로 줄어 국회교섭단체 지위를 상실하게 된다. 
이제 국회는 더불어민주당과 자유한국당, 국민의당 3개 교섭단체로 줄어들게 되었다.


#면접시즌
요즘 회사에 한창 신입사원 면접으로 바쁜 모습들이다. 긴장된 그들의 모습, 새로이 공급될 활력이 기대된다.

#아토피 #결막염
환절기는 고통이다. 언제부턴가 계절이 바뀌는 봄 가을에는 피부와 눈이 고생이다. 어렸을때 없던 아토피로 추정되는 피부의 가려움과 결막염으로 추청되는 눈의 가려움. 시작된거같다..ㅠ

사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의 일상은 출근하고 퇴근하고. 크게 다르지 않은 반복적인 일상이다. 업무적으로 하는 일은 매번 달라지긴 하지만, 그날 하루하루가 특별했다고 느껴지지는 않는다. 비슷비슷한 느낌히 더 강하다. 그런 중에 나는 어떻게하면 그날 하루는 더 특별하게 꾸며갈수 있을까? 꼭 그래야하는 건 아니지만~ 매일매일이 빛나는 인생이 되면 좋겠다.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