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29 14:12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헤헤부부의 비밀일기장

20171107 - 원고지일기 (산책을 해보자) 본문

남편 헤이슨/2017

20171107 - 원고지일기 (산책을 해보자)

hehebubu 2017. 11. 7. 22:03
반응형

2017년 11월 7일 화요일


#트럼프방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한국을 국빈 방문했다. 아시아 순방을 하며, 일본을 들렸다가 오는 길이다. 1박2일의 일정을 마치고 중국으로 간다고한다. 북한과 남한의 관계는 앞으로 어떻게 될까? 영원한 남남이 될까, 하나가 될까.



#점심산책
오늘은 점심을 먹고 산책을 나왔다. 마침 날도 풀려 따뜻하고 좋았다. 추워지기전에 좀 더 자주 나와 걸어야겠다.


#비트윈업데이트
결혼전부터 치금까지 와이프와의 연결고리로 잘 씌이고 있는 비트윈이 업데이트를 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전에 없던 신박한 기능이 하나 생겼다. 움짤을 이모티콘처럼 보낼수 있는 것이 아닌가 ㅎㅎㅎ 재밌다, 신기하돵.ㅋㅋ


#에벤에셀모임
오랜만에 에벤에셀 예배에 참석했다. 이 곳에서 예배가 드려지고, 찬양소리가 흘러넘치며. 신앙의 고백이 넘쳐 흐르는 모임이 있다는 것 만으로도 감사제목이다. 말씀과 기도의 힘에 대해 오늘도 묵상하게 되었다. 말씀과 기도에 더욱 힘쓰자.

#이웃돌보기
내 주변엔 많은 사람을 붙여주셨다. 카톡친구만 봐도 970명이면... 진짜 많은것 같다. 대학생때처럼 시간 많은 때는 500명정도여도 어느정도 챙길수 있는 규모였는데.. 지금은 집안만 돌아보아도 한달두달이 훌쩍지나있다. 그치만.. 내 주변에 있는 이웃들을 돌봐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신혼이라는 시기. 결혼하여 가정을 이루는 것은 처음 경험해보는 생활패턴이고, 부서생활도 적응하는데 어느정도 시간이 필요했는데... 이제는 어느정도 시간이 흘렀으니 남은 자투리 시간을 더욱 가치있게 사용하고싶다.


#다우렁하우스귤
왜 다우렁일까? 맛을보고 너무 맛있어서 다울어버려서 다우렁? 오늘 하루종일 속이 안좋아 아무것도 못먹은 아내를 위해 2만원어치 귤 한봉지를 사간다. 여보~ 아프지말아요~



* 연봉, 거주환경, 편안한 근무환경, 학력.. 등 세상이 쥐여주는 잣대. 비록 지금까지 그 잣대를 붙들었을지 몰라도. 내 앞에 놓인 길에서는 그와는 다른 잣대로 더 가치있는 것이 무엇인지 깊이 고민하며 살아갈거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