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20 02:13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헤헤부부의 비밀일기장

20171103 - 헤이슨의 원고지일기 본문

남편 헤이슨/2017

20171103 - 헤이슨의 원고지일기

hehebubu 2017. 11. 4. 14:42
반응형

2017년 11월 3일 금요일


#카티아
삼성 인재개발원에서 '카티아 부니아티쉬빌리' 라는 피아니스트가 와서 피아노 연주 공연을 한다고 한다. 당첨이 되지 않았지만, 대기 인원도 입장이 가능하다는 말을 듣고 보러갈까 했는데... 아쉽게도 그렇게는 안된다고 하는 것 같다. 그래서 빠른 포기.ㅋㅋ

#금요일신나
금요일일이다. 예전에 학생때도 주말이 이렇게 기다려지고 즐겁고 행복한지 몰랐는데. 요즘은 금요일이 너무 좋고 신난다. ㅎㅎㅎ (말꼬리에 ㅎ을 하나만 붙이면 아재라는 말을 회사 동기가 해줘서 가능한 2개이상 붙이려고 노력중 ㅋ)

#시래기국맛있다
회사근처에 순남시래기라는 곳이 생겼다. 도토리묵, 떡볶이, 당면, 애호박무침, 콩나물무침, 옛날과자 등이 무한리필이다. 7,000원짜리 시래기국을 먹는데, 셀프바 음식덕분에 든든하게 먹고 나올수 있었다 ㅎㅎㅎ




#책읽자 #매일매일
머리에 든게 없어져간다. 그냥 사는대로 생각하게 되는 것 같다. 생각을 많이 하고, 내면의 힘을 기르자. 아빠가 될 준비를 하자.


하루를 돌아보는 것. 어려운 일이다. 그것도 매일매일 하는 것은 빠르게 돌아가는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더더욱이 힘든일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치 대나무의 마디마디 처럼 하루, 일주일, 한달, 일년, 십년을 매듭지어가다 보면 우리는 더 튼튼한 나무가 되어있지 않을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