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29 20:21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헤헤부부의 비밀일기장

갤럭시 워치 액티브2, 내가 쓰는 워치 페이스 다섯가지 추천 그리고 나의 최애 페이스 본문

남편 헤이슨/2019

갤럭시 워치 액티브2, 내가 쓰는 워치 페이스 다섯가지 추천 그리고 나의 최애 페이스

hehebubu 2019. 9. 18. 01:48
반응형
갤럭시 워치 액티브2를 어제 수령했습니다.

어제 액티브2를 받고 이것저것 살펴보고 워치 관련 어플들도 이것저것 깔아보고, 게임도 이것저것 알아보았습니다.

특별히 스마트워치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워치 페이스를 다양하게 알아보았는데요. 이것저것 바꿔보면서 어떤게 가장 적합할지 고민을 많이 해보았습니다.

워치페이스에는 무료로 공개된 녀석들도 있고, 사전구매혜택으로 다운받은 워치페이스도 몇가지 있었는데요.

써보고 저에게 가장 맞았던 워치페이스 몇가지를 공유하고 살펴보고자 합니다.

하단 전원버튼을 누른채로 화면을 스와이프하니 워치의 이미지가 캡쳐되더군요. 제 워치에서 직접 캡처한 이미지를 공유드립니다.





1. 기본 라이브 배경화면

기본으로 돌아가는 것. 그것이 가장 최선이라고 했던가요? 갤럭시 워치 액티브2에서 기본으로 제공되는 이미지인데요. 움직이는 꽃모양의 시계가 저는 이 워치 페이스가 가장 마음에 들더군요.

2. IV Easy

이것도 워치 스토어에 가면 무료로 제공되던 녀석으로 기억합니다. 깔끔하고 심플한 디지안이라 맘에 들었습니다. 화면을 더블터치하면 가운데 숫자의 색이 다양한 색상으로 바꼈던것 같습니다.


3. 세종대왕쓰

이것도 제가 좋아하는 컨셉의 디자인입니다. 시간을 한글로 알려주고 아래에는 세종대왕님의 이미지가 나옵니다. 귀여우면서도 특별한 느낌을 줍니다. 시간과 배터리 용량외에 다른 정보는 전혀 없어서 기능적인 측면에서는 아쉽지만 스타일리쉬하게 쓸만한 워치페이스입니다.


4. 갤러리 사진을 활용한 마이포토+

인터넷에서 받아둔 이미지중에 괜찮은게 있어서 워치에 옮겨 보았는데요. 심플하게 시계만 나오는 효과인데 분위기가 꽤나 괜찮더군요. 멋진 사진으로 워치 배경화면을 꾸미는것도 괜찮은 선택지라 생각됩니다.


5. Samwatch Fantasy B Classicc

이번 워치페이스는 유료인데, 사전예약으로 구매하여서 해당 워치의 시리얼번호를 등록하고 무료로 다운로드받을수 있었습니다.

달과 별이 그리는 이미지도 괜찮고, 기타 띄워주는 기능들도 알찬 구성이었습니다. 나중에 워치페이스를 직접 만들거나 개팔하게 된다면 참고해야겠습니다.


그외에도 자신의 옷색깔에 맞춰서 자동으로 어울리는 색조합의 이미지를 추천해주는 기능도 있는데.. 아직써보진 못했네요 ㅎㅎ

혹시 여기 소개된 워치페이스 외에 추천해주실만한 워치페이스가 있다면 댓글로 공유해주스요 ~!!

감사합니다 ^ㅁ^//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관련 이전글 보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