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3 03:35
Notice
Link
관리 메뉴

헤헤부부의 비밀일기장

내 욕심에 하는 블로깅? 행복한 소통을 향한 블로깅? 본문

남편 헤이슨/2019

내 욕심에 하는 블로깅? 행복한 소통을 향한 블로깅?

hehebubu 2019. 7. 19. 08:37
반응형

나만의 공간을 만들어 소중한 추억과 기억과 생각들을 정리해 보겠다고 시작한 블로그도 하다보면 전혀 그렇지 않은 방향으로 흘러가는 때가 있습니다. 초심을 잃었다고 하면 맞을까요.

어느날 애드센스 수익이 하루에 2달러가 넘어서는 날이면 오! 내가 좀더 열심히 쓰면 하루에 20달러까지도 늘지않을까... 좀더 써볼까? 이런 생각이 드는때가 있고.

어느날 많은 공감을 받은 날이면 내 블로가 유명해져서 유명세를 타게되면 이 글들로 책을 엮어 인세만 받고 살아도되는 작가가 돠어볼까? 이런 생각이 드는때도 있습니다.


인생의 방향성도 비슷한 관점에서 바라볼수 있을것 같아요. 부유한 삶, 유유자적하는 삶을 많은 이들이 바라지만, 그런 삶 자체가 잘못되었다기보다는 그런 삶만을 바라보고 사는 것이 건강하지는 못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모두에게는 각자 특별한 경험들이 있고, 미치도록 힘든 시기도 있고, 가슴뛰는 순간들도 있고, 하늘이 무너진들 좌절되는 순간들이 있습니다. 각자에게 주어진 삶을 모습속에 감사하고 누리고 즐기다 보면 어느새 우리는 우리가 원했던 행복한 삶을 살고 있지 않을까요.



또 한번 블로그를 시작했던 초심을 생각하며 행복한 블로깅을 이어가보아야지요. 이번 주말엔 밀린 댓글 답방부터 하려구요 ^^

즐거운 금요일되시고, 즐거운 주말되세요!

 
반응형


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