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20 15:14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헤헤부부의 비밀일기장

아이가 입을 동그랗게 동그랗게 본문

남편 헤이슨/2018

아이가 입을 동그랗게 동그랗게

hehebubu 2018. 3. 5. 08:30
반응형

딸을 관찰하다보면 입을 동그랗게 모으고는 어딘가를 유심히 바라볼 때가 있다.

처음엔 얘가 뭐하는건가~?? 싶었다. ㅎㅎㅎㅎㅎ


대충 이런표정이다.

오~ 라고 말하는것같기도하고, 배고픈건가 싶기도 한 표정.ㅎㅎㅎ 귀엽다.


아내가 알려주길 이런 "오" 하는 표정을 지으면 아가가 기분이 좋은거란다. "나는 행복해요~" 라는 표정이란다. ㅎㅎ

실제로 인터넷에 "신생아 동그랗게 입" "신생아 오 표정" 이렇게 검색해보니, 비슷한 검색결과가 나왔다.


신생아때만 볼수 있는 표정이라고하니 ㅎㅎ 이모습을 더 잘 간직해두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ㅎㅎ

아이가 행복해하면 나도 행복하고, 아이가 힘들면 나도 힘들다 ㅠㅎㅎ


우리 행복하자~ ^O^///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