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29 02:17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헤헤부부의 비밀일기장

20171130 김장, 본문

남편 헤이슨/2017

20171130 김장,

hehebubu 2017. 12. 1. 09:22
반응형
2017년 11월 30일 목요일


#김장김치

아내가 부른 배를 이끌고 아침일찍 친정으로 김장을 담그러 다녀왔다. 김치냉장고 살때 받았던 김치통도 여러개 챙겨서 올라갔다. 캐리어에 그 많은 김치통을 바리바리 싸서 갔는데, 그걸 찍어뒀어야하는데 ㅋㅋㅋㅋㅋ 아내의 수고덕분에 우리집 냉장고에는 직접기른 배추로 만든 정성스런 김장김치가 생겼다.


#나사돌리기

오전내내 그리고 점심먹고나서고 연속으로 나사를 돌리고, 렌치로 돌리고 정말 엔지니어 느낌 물씬 나는 단순 조립작업을 했다. 한자세로 몇시간을 그러고 있었더니 허리가 힘들다.ㅠㅠ


#항아리보쌈

오랜만에 옆팀 동기와 만나 점심을 먹었다. 다들 미래를 대비하여 여러 고민을 하고, 준비하고 있는것 같다. ㅎㅎ


#우등셔틀버스

셔틀버스가 우등이면 출근길이 좀더 쾌적하다. 아홉시 버스가 우등이다. 좌석이 적어 쉽게 만차가 된다는 단점이 있으나, 나는 종점에서 출발하므로 패쓰.


#티볼리에어가솔린

디자인과 가격대와 크기를 비교했을때 가장 무난한 녀석이 아닐까. 직접보고 직접타봐야 판가름이 나겠지만, 현재는 1위후보. 티볼리 에어 가솔린~


#상호존중과배려

우리회사에서는 님이라는 상호존칭을 쓴다. 그래도 아직은 과도기이기에 잡음과 성장통이 존재한다. 훗날 5년뒤 10년뒤 우리는 이런 시도를 어떻게 평가할까.



#두부공방

두부를 만들어보려한다. 콩을 불리고, 콩을 간다. 콩을 짜서 비지를 분리해내고 콩물은 간수로 응고시킨다. 응고된 녀석을 눌러 뭉치면 두부가된다. 현재는 콩물제조중.


바쁜하루를 마치고 나는 내인생의 기자가 된다. 출근버스에서 후다닥 쓰는 다소 퀄리티 낮은 기사이지만...ㅎ 하루를 돌아보는건 재미난일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