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27 22:03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헤헤부부의 비밀일기장

가정보육 어린이를 위한 과일 꾸러미를 받았다. 본문

남편 헤이슨/2023

가정보육 어린이를 위한 과일 꾸러미를 받았다.

hehebubu 2023. 12. 29. 20:21
반응형

전에 코로나 기간때 한번 받았던 기억이 나는데, 가정보육을 하고 있는 어린이에게 과일을 지원해줬던 적이 있는데.. 이번에도 가정보육중인 둘째를 대상으로 과일꾸러미 세트를 받았다.



구성품은 사과, 배, 방울토마토, 귤이었다. 지난번에 1차때는 귤대신 감이 왔었나?! 겨울이 되니 귤로 구성이 달라진것을 볼 수 있었다.

원래 11월 말에 배송이 되려던 과일들인데 이차저차해서 12월 말이 되어 받게 되었다. 그래도 해를 넘기진 않았네.. ㅋㄷ



지금 애들이 방학을 해서 처가에 가있는 관계로,,, 사과랑 배는 집 냉장고에 두고.. 귤은 내가 냠냠하고... 방울토마토만 처가에 가지고 올라가는 길이다.

주말에 애들이랑 먹어야겠다. 냠냠냠. 뇸뇸뇸.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