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27 15:23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헤헤부부의 비밀일기장

애플워치 셀룰러 요금제를 해지했다 본문

남편 헤이슨/2023

애플워치 셀룰러 요금제를 해지했다

hehebubu 2023. 12. 27. 22:03
반응형

오늘 오후에 애플워치 셀룰러 요금제를 해지하고 왔다. 원래는 어플로도 된다고해서 이렇게 저렇게 해봤는데,, 안된다고 뜬다.

대리점가서 하는게 가장 빠르다고 하여서 지난번에 워치사고 처음 eSim 개통 했던 대리점에 가서 셀룰러 요금제룰 해지하고 왔다.

왜 해지했냐고?!

돈이 없어서... ㅋㅋㅋ


처음엔 폰없이 편의점가서 결제하는게 은근 쏠쏠했는데, 폰없이 가는 경우가 거의없다. 진짜 급박한 상황에 1년에 1번 있을까 말까 한 상황에 폰의 배터리가 다되었을때 연락망을 이어쥴 기기라는 점에서 괜찮다고 볼수도 있겠으나... 매달 만원이었나.. 그정도 돈을 내면서 쓰는 효용성은 없어서.. 해지햇다.


잇섭형이 그렇게 태블릿은 셀룰러 워치는 블루투스를 외쳤지만, 나의 생활 루틴엔 이게 맞다며.. 현실 부정 및 자위했던것 같다.


매달 나가는 통신비를 절약하기 위해 또 한게 있다면, 메인 요금제 금액을 줄이고, 알뜰폰 데이터 요금제를 eSim으로 가입해서 쓰는 전략을 취해봤다.

매달 1만원 조금 넘는 정도 아끼는거라 큰 효용가치가 있냐 싶긴한데.. 학교다니기 시작하면 와이파이 많이 쓰고 리필 쿠폰좀 쓰고,, 인터넷 사용량도 좀 줄이고 하면 알뜰폰 요금제도 더 줄일수 있지 않을까...


무튼, 이제 애플워치는 셀룰러의 기능을 잃었고, 블루투스모드로 사용하여야한다.

큰 불편함은 없을것으로 생각된다. 요샌 운동할때 유튜브 영상도 자주 봐서,, 음악만 듣는다면 워치에 이어폰 조합이면 끝인데, 유튜브같은 영상을 본다면 폰은 항상 대동되어야 하니까..

조금씩 아껴서 시드 머니를 차곡차곡 모아야겠다.

나를 위해 그리고 가족들을 위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