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헤부부의 비밀일기장

20191128 - 블랙박스 본문

남편 헤이슨/2019

20191128 - 블랙박스

hehebubu 2019. 11. 28. 22:04
반응형

아내가 어제 저녁 주차중 접촉사고를 냈다는 의혹 받고 조금 곤란한 상황이 생겼다.

일단 목격자만 있을 뿐 그렇다할 증거가 없어, 일단 집으로 오긴했는데..

퇴근을 하고 집으로 돌아온 나는 우리집 차의 블랙박스에 녹화된 영상을 확인하게 되었다.

 

대충의 정황을 들었지만, 전혀 주차할때 그런 걸 느끼지 못했다는데... 그걸 목격한 목격자가 있어 차주에게 알려주었다고하는데.. 

우리차에는 기스하나 나지 않은걸로 봐선 무언가 찜찜한 구석이 있어 영상으로 확인하는게 가장 확실할듯 싶었다. 

 

[출처 : 구글 이미지 검색]

 

정말 접촉사고가 있었던 것인지 확인하는 것이 목적이었으나, 의외의 감사와 감동과 찐한 사랑이 담겨 있는 영상들로 마음이 따뜻해졌다.

보채는 아이를 달래가며 얼래가며, 이리저리 다니며 아이랑 놀아주고 고생하는 아내의 일상이 담긴 블랙박스의 영상들. 어떤 유튜브 채널에서도 줄 수 없는 감동이 담긴 내가 가장 사랑하는 두 사람의 일상이 담긴 VLOG 영상들이었다.

내가 회사에 가있는 동안 혼자서 씨름했을 그 시간들이 참 고마우면서 복잡한 감정들을 가져다주었다.

 

[출처 : Crocus Sativus.L's tumblr page]

 

다행이도 주차하던 순간의 기록이 영상으로 남아있었는데, 어떠한 충돌의 증거 없이 깔끔한 주차였다.

센서의 소리도 녹음이 되었는데 가까이 가서 부딪혔다면 삐~ 소리가 연속으로 들렸을텐데. 그러지 않았고. 우리차에는 어떠한 흔적도 없었기에.. 차가 흔들릴정도로 충돌이 있었다는 차주가 아닌 다른 목격자의 증언은 잘못된 증언이 아닐까 싶다. (아니면 다른 요인에 의해 흔들린것으로 보인다)

 

그래도 빌딩에 기록된 CCTV를 확인하시고 어떠한 증거자료가 나온다면 연락이 오겠지만. 하루가 지났지만 연락이 없는거보면 아내가 충돌을 일으킨 어떤 증거도 찾을수 없었던것 같다.

 

조금은 골치 아픈 상황이 될뻔했지만.. 그래도 덕분에 얻은게 있다면 아내의 일상이 담긴 그 순간. 

늘 고맙고 사랑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