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29 00:00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헤헤부부의 비밀일기장

결혼 전에 아내가 쓰던방, 산후조리하며 지냈던 방 본문

남편 헤이슨/2018

결혼 전에 아내가 쓰던방, 산후조리하며 지냈던 방

hehebubu 2018. 5. 4. 08:37
반응형

결혼하기 전에 와이프가 쓰던 방을 그려봤다.

현재는 겨울이와 나와 와이프, 세명이서 쓰고있다 ㅎㅎㅎ


결혼하고서 이방은 처남의 차지가 되었었지만 겨울이가 태어나면서 다시 그 방의 주인이 바뀌었다.


때마침 처남은 대학을 가면서 출가했고 와이프와 나는 딸과 함께 이 방에서 약 3개월간 산후조리기간을 보냈다.


세 명이 지내기에 충분히 아늑했고, 아이가 추운 겨울을 지내기에 충분히 따뜻했던, 결혼 전 아내가 쓰던방의 추억을 담는다.


조만간 다시 우리만의 공간으로 내려갈텐데 장모님의 빈자리를 채워줄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해야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