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25 12:29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헤헤부부의 비밀일기장

인스타그램 동산에 좋아요 나무를 심어요~ 본문

남편 헤이슨/2018

인스타그램 동산에 좋아요 나무를 심어요~

hehebubu 2018. 5. 3. 08:43
반응형

저는 매일 나무 한그루를 심습니다.



어디에 어떤 나무를 심냐구요?


그건말이죠~ㅎ

"인스타그램" 동산에 "좋아요" 나무를 심지요~



하루에 20개 열리는 때도 있고~ 50개 열리는 때도 있는데요~
열매 하나하나가 맛이 그렇게 좋답니다~


이정도되면 인스타중독 진단을 받아봐야할거같네요.ㅎㅎ


제가 최애하는 겨울이와 친구들, 사계절프렌즈로 만화를 꾸며봤습니다. ㅎㅎ

제생각에 ~

티스토리도 인스타도 ♥ 받으면서 자라나는것 같아요~ㅎ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