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17 00:41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헤헤부부의 비밀일기장

말썽꾸러기 원숭이 귀를 잡아당기자~ 본문

남편 헤이슨/2018

말썽꾸러기 원숭이 귀를 잡아당기자~

hehebubu 2018. 5. 1. 21:29
반응형

말썽꾸러기 원숭이 귀를 잡아당기자~
원숭이가 이상한 소리를 지르네~

아야아야 어여오요 우유으이~
아야아야 어여오요 우유으이~



육아를 시작하기전에 누나가 조카에게 불러주는걸 몇 번 들은 적이 있는데 당시에도 별 감응없이 "재밌는 동요가 있구나~" 하고 넘겼었다.

그런데 딸이 생기고부터 이런저런 동요를 불러주게 되는 일이 많이 생겼고, 몰랐던 동요도 많이 알게되었다.

그중에 하나가 이거다.



최승호, 방시혁의 말놀이 동요집에 수록된 곡중에 하나이며~ 가수 조권씨가 부른 동요이다.

제목은 원숭이.

가사가 참 재밌다.

말썽꾸러기 원숭이 귀를
잡아당기자
원숭이가 이상한 소리를 지르네

아야아야 어여오요 우유으이
아야아야 어여오요 우유으이

가끔 처남이 집에서 주니어 네이버에서 동요를 듣곤하는데, 익숙한 목소리다 했더니 조권님의 목소리였다.


오늘도 85일차 잘 자라고 있는 겨울이.

말썽꾸러기 원숭이 몇번 들려줬더니 졸렸는지 스르르~ 잠이든다.


원숭이귀 몇번 잡아당기다보면~
잠이 스르르~ Zzz

물론.. 대부분의 경우 눕히면 다시깨지만 ㅎㅎ 아주 가끔은 30분 ~ 1시간씩 잘때도 있다. ㅎㅎ~

아직 서툰게 많지만 하나씩 하나씩 나만의 요령을 찾아가는중~ㅎㅎ 겨울아 우리 많이 소통하자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