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29 20:21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헤헤부부의 비밀일기장

유병재그리기 대회에 작품을 하나 내보았습니다. 본문

남편 헤이슨/2018

유병재그리기 대회에 작품을 하나 내보았습니다.

hehebubu 2018. 3. 25. 21:32
반응형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연예인중에 한명입니다. 유병재. 한번도 만난적 없지만 같은 88년생이라 괜히 오래된 친구같고, 그런 분이십니다 ㅎㅎ

그런데 요번에 유병재 그리기 대회를 한다고하여 저도 펜을 들어봤습니다.

볼에 있는 알이 포인트인데 포인트를 잘 살리지 못한거 같아 아쉽습니다 ㅠㅠ


자세한 이벤트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내용을 참조하세요~ㅎㅎ!

유병재를 사랑하는 누구나 참여가능이고, 4월 3일까지입니다 ♥♥


ㅎㅎㅎ 유병재 굿즈도 참좋아보이던데 ㅎㅎ 인스타에서 "유병재그리기" 검색해보시면 재밌는 그림 많이 나옵니다~ㅎㅎ


재밌어서 몇개 그림 스크랩해봤는데요~ 문제시 댓글남겨주시면 바로 조치할게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