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25 12:29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헤헤부부의 비밀일기장

출근길 내모습 본문

남편 헤이슨/2018

출근길 내모습

hehebubu 2018. 3. 22. 07:06
반응형

아침일찍 출근하여 야근도 잦다보니 새벽이든 저녁이든 규칙적으로 시간을 내서 무언가 하기가 매우 어렵다.

부지런한 어느 다른 누군가도 시간이 많아서 꾸준한 삶을 사는거겠냐 만은.. ㅎㅎㅎ~  요즘 내 삶에서 유난히 시간이 부족함을 느낀다.

그래서 내가 그나마 가질수 있는 개인시간인 출퇴근길 셔틀버스에서의 시간. 그 시간을 활용하고있다. 물론, 주로 그림그리는 시간들로..ㅎㅎ 요렇게 말이다.



부족한 잠을 해결하는데 이시간을 활용하는게 훨씬 좋을지도 모르겠는데 ㅎㅎㅎ 출근, 퇴근길에는 항상 이렇게 집중의 입을하고 그림을 그리거나 포스팅을 올리고있다. ㅎㅎㅎ

처가에서 회사까지 40분. 타임어택을 받으며 글을 쓰다보면 어느새 내릴때되면 오늘의 포스팅 하나가 완성되어있다. ㅎㅎ

지금은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한컷그림만 그리지만 나중에 시간도 되고 실력되 된다면 이야기가 담긴 만화로도 발전시키고 싶다


에고 벌써 회사 다와가네. 오늘의 포스팅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