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30 00:55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헤헤부부의 비밀일기장

돈 걱정 안하고 살다보면 정말 나중에 후회할까?! 본문

남편 헤이슨/2024

돈 걱정 안하고 살다보면 정말 나중에 후회할까?!

hehebubu 2024. 1. 11. 21:42
반응형

가끔은 내가 과하게 돈에 목숨걸며 사는건 아닌가 싶을정도로 많은 주변 지인들은 투자나 재테크에 큰 관심이 없다.

어떻게보면 가치관의 차이라 볼 수도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내가 너무 유별나게 걱정하는가... 때가되면 다 그 상황에 맞는 전략이 세워질거라 현재를 즐기며 사는게 더 현명한건 아닐까?! 그런 생각이 들때도 있다.

20대 30대때 쫌 더 고생해서 40-50대에 윤택하게 살고자 하는게 내 목표라 생각했는데 가끔은 그 결심이 조금 흔들릴때도 있다.

그래서 뭔가 마음먹고나면 주변에 환경, 만나는 사람들을 자신이 목표하고 지향하는 바와 일치된 환경으로 만들라는 조언들을 하는가 싶기도 하다.


나의 갈길을 내 정하겠지만, 하나님의 지혜가 참 필요한것같다.

나의 지혜로는 한계가 있어서.. 더많은 이들이 아름답게 행복하게 이 세상을 누릴수 잇길 바라는 마음을 간직하며,, 나의 추구하는 바가 정말 바라는 모습이 어떤것인지 매일 생각해봐야하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