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30 04:04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헤헤부부의 비밀일기장

웰컴투 삼달리를 3배 더 재밌게 보는 방법 본문

남편 헤이슨/2024

웰컴투 삼달리를 3배 더 재밌게 보는 방법

hehebubu 2024. 1. 8. 13:59
반응형

요즘 드라마 뭐보세요?! 저는 최근에

웰컴투삼달리라는 드라마를 즐겨 보는데요.

평일이 고단해도 주말을 기다리며 지내다보면 에너지가 생기는데 웰컴투삼달리도 한몫을 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웰컴투 삼달리는 지창욱, 신혜선이 나오는 드라마이고, JTBC에서 방영중인 드라마입니다. 다시보기를 하시려면 티빙에서 보실수가 있죠.

한라산 자락 어느 개천에서 난 용 같은 삼달이 어느 날 모든 걸 잃고 곤두박질치며 추락한 뒤, 개천을 소중히 지켜온 용필과 고향의 품으로 다시 돌아와 숨을 고르는 이야기, 그리고 다시 사랑을 찾는 이야기!! 라고 소개되어있네요~


저는 이번 포스팅으로 웰컴투 삼달리는 더 재밌게 보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이 방법은 꼭 이 웰컴투삼달리라는 드라마 뿐만 아니라 다른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적용해볼수 있는 팁이라 생각되는데요!!

바로바로!!! 오픈톡기능 활용입니다!!


네이버에 웰컴투삼달리를 직접 검색해보시거나 아래 톡방 링크로 들어가시면 별도 인증없이 네이버 아이디만으로 접속해서 톡에 참여하실수 있는데요..!!

드라마를 보는중에도 같이 시청하는 사람들과 감정을 소통할수 있다는 면에서 좋은점이 있습니다.

https://naver.me/Go2wJ3NI

웰컴투 삼달리

청정 특산지 '삼달리'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ntalk.naver.com



내용상 잘 이해안가는 부분도 다른 시청자에게 질문해볼수 있겠죠?!

저는 월요일인 오늘 벌써부터 토요일이 기다려지는데요~!!

이번 주말에 오픈톡을 활용해 웰컴투삼달리 시청을 다같이 해보는건 어떠세요?!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