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03 02:32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헤헤부부의 비밀일기장

5살 이하 어린 애들 데리고 가봤던 썰매장 4군데 본문

남편 헤이슨/2023

5살 이하 어린 애들 데리고 가봤던 썰매장 4군데

hehebubu 2023. 12. 10. 12:03
반응형

겨울이 되고 쌀쌀해지니 썰매장이 생각나서 관련 포스팅을 올려보려고 한다. 지금 예전 한국 나이 기준으로 4살, 6살 아이를 키우고 있는데, 여태까지 가봤던 썰매장에 대한 내용을 이야기 해보려고 한다.

[종합의견]
아이가 앉을수만 있다면 어느 눈 썰매장이든지 애들을 위한 썰매장소가 마련되어 있어서 충분히 즐기다 올 수 있음.
다만 계속 끌고다니는게 쉽지 않으니,, 애가 만 3살 이상 크고 데리고 가야 일반코스에서 안고 탈수 있음..


1. 서울랜드 라바 눈썰매장

21년 2월. 둘째가 이제 막 앉을수만 있던 시점이었지만 ㅎㅎ 나름 재밌었던 추억.




2. 에버랜드 썰매장

22년 12월. 둘째도 꽤 커서 이때 썰매장을 두군데나 갔네. 에버랜드 놀러갔다가 사파리 위쪽으오 올라가니 썰매장이 있네. 주링 좀 길어서 기다리는게 좀 빡셌던기억이.. 두번정도 탔던거같다.. 튜브썰매라 안전한 편!! 스릴도 나름있는데 더러 중간에 멈추는 경우가 있어 아쉬움.




3. 가평 썰매장

19년 12월
가평 켄싱턴 리조트에서 1박을 마치고 근처에 있어서 갔었던 곳. 첫째만 있을때. 어려서 주로 아래에서 놀았던거같다. 본인도 아주 오랜만에 썰매장을 가서 재밌었음.



4. 양지파인리조트 눈썰매장

22년 12월. 할머니 할아버지가 같이 가자고 해서 갔던곳. 할머니 할아버지 엄마 앞애 앉아서 잘탔다. 둘째가 만 2.5살정도 됐는데 잘탔다 ㅎㅎㅎ 올라올때 약간 엘베처럼 되어있어서 편하고 좋았음.



올해는 어디로 가볼까나...?! 좋은 썰매장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