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29 20:21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헤헤부부의 비밀일기장

어벤저스 휴대폰 거치 크래들 조립~ 본문

남편 헤이슨/2018

어벤저스 휴대폰 거치 크래들 조립~

hehebubu 2018. 10. 3. 00:35
반응형

언제 받은걸까요?

와이프가 인터넷 쇼핑몰에서 무언가 주문했을때 사은품으로 따라온 선물이라고 하는데~

몇주간 그대로 방치되어있다가 이제서야 세상의 빛을 보게되었습니다.


이름하야 어벤저스 휴대폰 거치 크래들??? Cradle??


처음엔 어떤 용도지? 그냥 피규어같은건가? 종이인형 만드는건가? 도통알수가 없었는데요~

백문이불여일견, 백번추측하느니 한번 열어보는만 못하죠~ 바로열어보았습니다.


뜯어서 안을 보니~

위에 사진처럼 헐크랑 아이언맨, 토르, 캡틴아메리카도 보이고~

총 4장의 우드락? 재질의 용지가 있네요.



조립은? 그렇게 어렵지 않았습니다 ^^

몇분 안되어서 밑에 그림처럼 멋지게 완성되었거든요 ㅎㅎㅎㅎㅎ


저기 보시면 왼쪽에 휴대폰을 놓을수 있는 공간 보이시죠? 저기에 휴대폰도 놓고 충전기도 연결해서 쓸수 있더라구용~


누구보다 제 딸이 가장 관심을 보입니다.ㅎㅎ

뭐든 입에 집어넣고 싶어하는 시기이기에..ㅎ

저 크래들을 아이 손이 닿지않는 다른 장소, 즉 회사에서 쓰기로 하였답니다 ㅎㅎ


이상으로 지마켓에서 선물로 준것으로 추정? 되는 어벤저스 크래들 후기였습니다 ^^

오랜만에 아기자기하게 만들기를 하고나니 재미나더군요.

여러분은 만들기 좋아하시나요? 어떤 재미난 만들기 있으면 저도 알려주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