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27 23:22
Notice
Link
관리 메뉴

헤헤부부의 비밀일기장

스마트폰 9월 달력 배경화면 받아가세요~ 본문

남편 헤이슨/2018

스마트폰 9월 달력 배경화면 받아가세요~

hehebubu 2018. 8. 27. 02:57
반응형

요즘 업무가 바빠지다보니.... 이전보다 짬을 내기가 쉽지 않네요 ^^

그래도 한달에 한번 찾아오는 달력 만들기는 아직까지는 꾸준히 할 수 있어 뿌듯하답니다.

이번에는 풍성한 보름달과 맛좋은 과일들을 담은 9월 한가위 달력 배경화면을 가져왔습니다~



요번달에는 추석이 있어서인지 빨간날도 많이 보이는게 이미 시작된 흥분을 가라앉히기가 힘이 듭니다 ㅋㅋ


감이랑 사과랑 밤이랑 그려봤는데요~ 가을하면 떠오르는 삼총사이지요? 물론.. 배가 섭섭해 할것 같긴한데.. 미안해 배야..

어쨌든간에 저는 맛난 과일 먹을 생각에 벌써부터 기대감에 둥둥 떠올라 하늘까지 올라가겠습니다 ㅎㅎ


이번 달력제작에는 메디방과 갤럭시 기본 노트 어플이 사용되었는데요~

갤럭시의 노트 기능 덕분에 날짜와 요일을 표시하는것이 한층 더 편해졌답니다.^^

메디방으로 글씨를 쓰다보면 줄맞춰서 글씨쓰는게 참 어려웠는데 ㅠㅠ ㅎ 노트 덕분에 해결ㅎㅎ!


모두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사랑합니다 ^^
반응형


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