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19 06:00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헤헤부부의 비밀일기장

색연필그림으로 아가 자는 모습 남기기 본문

남편 헤이슨/2018

색연필그림으로 아가 자는 모습 남기기

hehebubu 2018. 4. 20. 08:32
반응형

오랜만에 색연필그림

개인적으로 하루종일 그려도 눈아플일 없는 종이위의 그림그리는 것이 좋다.


휴대성를 포함한 여러가지 이유로
폰에서만 그림을 그릴수 있는 현실이 슬프다.

주변에 육아를 경험한 많은 분들이
아가는 잘때가 가장 예쁘다고 하길래 ㅎㅎ

평화로운 지난 주말 아침
천사처럼 잠든 예쁜 아기곰을 그려봤다 ㅎㅎ


그려놓고나니 더 귀엽다 😍

쫌만 더 크면 이렇게 꼬물꼬물 거리던 시절이 그리울거라던데 ㅎㅎ 사진으로 그림으로 많이많이 남겨놔야지 ㅎㅎ


색연필 그림을 다섯단계로 표현해보자면~?

1. 뭘 그릴지 정한다.
2. 연필로 구도를 잡고, 밑그림을 그린다.
3. 두께감이 있는 펜으로 외곽선을 따준다.
4. 색연필로 채색을 한다.
5. 완성~!!


그림을 시작하기에 늦은 나이란 없답니다.ㅎㅎ

연필, 지우개, 펜, 색연필. 이 네가지로 기억하고 싶은 것들을 기억하세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