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29 20:21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헤헤부부의 비밀일기장

아빠손, 엄마손, 아가손 본문

남편 헤이슨/2018

아빠손, 엄마손, 아가손

hehebubu 2018. 4. 19. 08:24
반응형

hand in hand in hand 🖐

손에 손잡고~

오늘은 아기에게 엄지를 잡힌 엄마손을 잡고 있는 제 왼손을 그려봤습니다. ♥♥



손가락을 쑥 내밀면
아가는 반사적으로 손을 꼬~옥 움켜쥡니다.

직접 음성으로 말을 해주진 않지만
"저는 아직 연약해요. 저를 잘 돌봐주세요." 라고
손가락 하나하나를 통해 말해주고 있지요.


내가 아빠로써 아가에게 해줄수 있는건
트름시키기, 기저귀 갈아주기, 기저귀 빨기, 목욕시켜주기, 잠온다고 찡찡댈때 안은채로 쩔쩔매기, 눈마주치고 같이 웃어주기.
그래도 이렇게 헤아려보니 할수 있는게 꽤 되는군요 :)

아이에게 필요한 의식주중에 가장 중요한 식(食)을 해결해주진 못하지만..

겨울아~ 그 여린손 내가 꼬옥~ 잡아줄게~♥


이렇게 손잡고 살다가 시집갈때 사위에게 손을 건내줄때 얼마나 많은 생각이 교차할까.

태어난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결혼생각까지. 나는 얼마나 김치국을 마셔야 정신을 차릴까.ㅎㅎ


그나저나 내 손은 너무 까맣게 칠해졌네요...ㅎㅎ 라인카메라에도 스포이드 기능 도입이 시급합니다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