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29 03:54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헤헤부부의 비밀일기장

스타벅스에서 와이파이 연결하기: 아이폰과 노트북 사용자를 위한 가이드 본문

남편 헤이슨/2024

스타벅스에서 와이파이 연결하기: 아이폰과 노트북 사용자를 위한 가이드

hehebubu 2024. 1. 24. 20:57
반응형

스타벅스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카페입니다. 여기서 커피를 마시며 일하거나 공부하는 것은 일상의 일부가 되었죠. 이런 환경에서 인터넷 접속은 필수인데요, 스타벅스에서는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아이폰 사용자와 노트북 사용자의 접속 방법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오늘은 이 두 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사용자를 위한 연결 방법]

1. 와이파이 네트워크 선택: 아이폰의 설정 메뉴로 이동하여 와이파이 설정을 엽니다. 이곳에서 ‘KT_starbucks_Secure’라는 네트워크를 찾아 선택하세요.

2. 로그인 정보 입력: 선택 후 로그인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에 필요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ID : starbucks, PASSWORD : starbucks) 여기가 가장 중요!!!

노트북은 비번 없는거 접속해도 인터넷되지만 폰은 secure로 비번 넣고 로긴해야함.

3. 인터넷 접속: 로그인 정보를 입력하고 연결하면, 아이폰이 와이파이에 연결되며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 사용자를 위한 연결 방법]

1. 와이파이 네트워크 선택: 노트북의 와이파이 설정을 열고 암호가 없는 네트워크를 찾습니다. 이는 보통 ‘starbucks_wifi’와 같은 이름일 수 있습니다.

2. 동의 및 접속: 해당 네트워크를 선택하면, 사용 약관에 동의하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필요한 동의 사항들을 체크하고 접속 버튼을 누릅니다.

3. 인터넷 사용 시작: 모든 동의 과정을 마치면 인터넷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팁]

• 보안 유의: 공공 와이파이를 사용할 때는 보안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중요한 개인 정보나 금융 거래는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속도 문제: 스타벅스 와이파이는 많은 사람이 동시에 사용할 경우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큰 파일 다운로드나 스트리밍을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와이파이를 편리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커피 한 잔과 함께 안정적인 인터넷 접속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다음에도 유용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이 글은 아이폰과 노트북 사용자가 스타벅스에서 와이파이에 접속하는 방법을 쉽게 설명하도록 구성되었습니다. 필요한 경우 더 자세한 정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