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22 19:21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헤헤부부의 비밀일기장

크리스마스 이브에 가족들과 아쿠아플라넷 광교 (주차정보, 요금, 볼거리, 혼잡도 등 총정리) 본문

남편 헤이슨/2022

크리스마스 이브에 가족들과 아쿠아플라넷 광교 (주차정보, 요금, 볼거리, 혼잡도 등 총정리)

hehebubu 2022. 12. 24. 17:08
반응형

안녕하세요. 헤헤부부입니다. 오늘은 가족들과 다녀온 아쿠아플라네넷 광교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요근래 계속해서 추운날씨가 계속 되고 있던탓에 어디로 가면 좋을지 고민하던차에 마침 회사에서 받은 포인트로 아쿠아플라넷 입장권을 구매할수 있어서 부담없는 가격으로 다녀왔는데요.


가장 먼저 가격을 한번 알아볼까요?! 일단 입장권의 가격은 기본 28,000원 인데요. 인터넷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23,800원에 구매하는 방법도 있구요. 그외에도 여러가지 할인 행사들은 제공 하고 있는 듯합니다.


수원, 용인에 거주하는 거주민 인증을 하면 추가 할인이 있구요. 크리스마스을 기념해서 연인/부부 할인도 있네요. 특별히 호랑이해을 보내며 호랑이 띠도 할인을 따로 해주고 있습니다.

잘만 맞추면 저렴한 가격에 물고기들을 구경하고 가실수 있는거죠.

아쿠아플라넷 광교는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 옆건물에 있는 데요. 정확히 말하면 포레나광교 오피스텔 건물의 지하 1층에 위치한 시설입니다. 기본적으로 포레나 광교 오피스텔의 주차장 일부를 활용해서 주차를 해야하기때문에... 그렇게 주차공간이 넓다라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주말이고 연말이라 그런것일수조 있긴한데... 3바퀴정도 돌고 겨우 자리를 찾았다는... ㅠㅋㅋ



일단 주차를 하고 아쿠아플라넷을 이용하게되면 주차요금은 2시간 할인을 받게 됩니다.. 2시간보다 더 있을것 같긴한데... 주차요금 그렇게 많이 안나오겠죠...?!

2시간 무료에 10분 추가당 400원 징수된다고 하니.. 몇천원 더 나오긴하겠네요..



아쿠아플라넷 광교를 이용하면 물고기나 펭귄 구경하는 것만이 아니라 군데군데 애들이 놀만한 공간이 있습니다. 물총고기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이랄지.. 낚시체험,, 애들 놀 공간?! 그리고 지친 체력을 보충해줄 카페도 있네요..


둘째는 차타고 오는 길에 잠드는 바람에 꿀잠만 자다가 돌아왔지만,,, 추운 날씨에 땃땃한 실내에서 물고기도 보고, 뛰어놀수 있는 공간도 있어 좋았던거 같습니다.


연말연시 추운날씨에 고민이시라면 강추입니다 ㅎㅎ

이상으로 아쿠아플라넷 광교점 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