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2 18:15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헤헤부부의 비밀일기장

20190321 부서회식 그리고 잉어찜 본문

남편 헤이슨/2019

20190321 부서회식 그리고 잉어찜

hehebubu 2019. 3. 22. 10:34
반응형

마스터님과 회식 자리를 가졌다.

새로 진급하시면서 매니지하게되는 인원도 많아지셔서 2주에 한번씩 돌아가면서 부서원들과 소수인원으로 나눠서 만나고 있으시다고..

매번 메뉴를 정하기 어려우셔서 한곳으로 정해놓고 계속 같은곳으로 오신다고한다.

전에 결혼 준비하거나 할때도 비슷한 고민을 했던것같다. 이곳저곳 고민하는것보다 맛있는 한곳에서 계속 보는것도 나쁘진 않은것같다.


처음 들어가자 마자 먹은 메뉴는 잉어찜이었다. 잉어찜을 그려보려했는데 약간 음쓰(음식물쓰레기) 분위기가 나려고해서 잉어찜이라고 크게 적어주었다.

잉어찜을 클리어하고나니 마파두부와 우럭회가 나왔고, 매운탕과 향어회, 치즈계란말이까지 말끔하게 클리어했다.

든든한 하루였다.


원래 일기를 딸이 잠들고나서 새벽에라도 자기전에 쓰고자는데 어제는 피곤했는지 메디방 어플 하나켜놓고 잠에 들어버렸다.

아침에 일어나 쓱쓱 그려서 업로드 한다.



어제 먹은 마파두부와 잉어찜의 흔적..

잉어찜은 중국있을때 즐겨먹었던 카오위가 생각나는 맛이다. 그것도 큰 민물고기에 각종 양념과 면, 채소 등이 올라갔고 약간 더 매운맛이었던 기억이 있다.


사실 잉어찜의 맛은 약간 찜닭에 가까운 맛이다. 밥도둑이 따로없다. 공기밥도 같이 시켰으면 맛있게 먹었을것같다.


나오다가 향어인지 잉어인지 확실하지 않으나 식당앞 수족관에 물고기친구가 있길래 찍어봤다.

민물고기 회를 먹어서그런지 오늘아침 약간 배가 싸한느낌이 좀 있지만 ㅎㅎ~ 배불리 잘먹었다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