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24 13:28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헤헤부부의 비밀일기장

인스타그램 100번째 포스팅~! 본문

남편 헤이슨/2018

인스타그램 100번째 포스팅~!

hehebubu 2018. 4. 4. 09:22
반응형

아주 인스타 초기에는 가끔 잘찍은 사진을 올리다가

지난 3월부터 그림을 그려 올리기 시작했더니 어느덧 100개의 게시물이 생겼다.


꾸준히 그림아닌 낙서물을 끄적이고 올리다보니 좋아해주는 사람도 있고 그냥 영혼없는 광고성 댓글도 있고 하지만.. ㅎㅎ

아주 조금씩 조금씩 팔워로워 증가를 하고 있다 ㅎㅎ


사실 본인의 게시물에 태그를 달지않으면 그리 많은 사람들이 좋아요 해주지는 않지만~ 태그만 잘 달아주어도 20~30개 좋아요는 충분히 가능한 것같다.

그저 감사할 따름..ㅎ

오늘은 무얼 올릴까 하다가. 애니메이션 만들기에 심취해 있는 나는 또 하나의 애니메이션? 움짤? 움직이는 글자? 를 만들었다.


이또한 여러개의 그림을 나눠그린뒤 기본 갤러리 어플의 애니메이션 기능을 참조했다.

제작 방법이 궁금하신분은 바로 어제!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

1천, 2천 팔로워까지 가기엔 아직 너무 갈길이 멀지만..ㅎㅎ 꾸준히 이렇게 출근버스 퇴근버스에서 끄적이다보면 빛볼날이 있겠지~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