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28 16:38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헤헤부부의 비밀일기장

선납숲 공원, 매력있어 사랑받는 동탄의 도시공간.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으로 강추! 본문

남편 헤이슨/2020

선납숲 공원, 매력있어 사랑받는 동탄의 도시공간.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으로 강추!

hehebubu 2020. 10. 14. 07:45
반응형

동탄 복합문화센터에서 힐링을 하려 떠났는데 갑작스런 병충해 방제 실시로 인해 발걸음을 돌려 선납재숲 공원으로 향했다.

선납숲공원. 조그마한 호수가 있는 공원인데 큰 기대는 안하고, 공원탐방대로서의 자부심을 걸고 또하나의 공원을 탐방하는 그정도의 목적이었다.

그런데 처음 접한 선납재숲공원은 꽤나 큰 매력이 있는 곳이었다.


걸음직한 호수, 운치있는 정자, 산속에 자리잡은 아기자기한 유아숲놀이터.

육아를 하는 부모에게 이만큼 충분한 장소는 없는것 같다는 느낌을 받는 그런 공간이었다.

공원의 초입에는 아이들이 놀기좋은 놀이터가 하나 있었는데, 물놀이터로 설계되어 여름에는 물이 동동 차올라 아이들의 더위를 달래줄수 있는 장소인듯하였다.



놀고있는데 굉장히 많은 아이들이 왔다갔다 했던것 같다.

근처 사는 아이들에게도 인기있는 장소인듯하다.



우리집 근처에도 숲놀이터가 있긴한데, 규모가 좀 남다르다는 느낌을 받았다. 이정도는 되어야 아이들 2시간이고 3시간이고 정신없이 놀수 있겠구나..하는 정도 규모?!

오후 1시가 좀 못되어 도착한 공원에서 우리는 6시 가까이 되어 집으로 향했다.

다음에 조카들 데리고 한번 더 와보아야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