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8 15:12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헤헤부부의 비밀일기장

20171113 원고지일기 (세상이야기와 내이야기) 본문

남편 헤이슨/2017

20171113 원고지일기 (세상이야기와 내이야기)

hehebubu 2017. 11. 13. 20:24
반응형

2017년 11월 13일 월요일

평일엔 출근하고, 퇴근하는 것 외에 큰 이슈가 없다. 특별한 하루가 되기위해 고민을 해보지만 마음가짐이 달라진다고해서 매일 특별한 에피소드가 생기는 것은 아닌것 같다.

그래서인지 평일 일기에는 나의 이야기보다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에 더 비중을 두게 되는 것 같다.

뉴스를 자주보는 편은 아니지만 대한민국 국민으로써 지구에 사는 지구촌의 일원으로써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를 조금씩 본다. 그 통로가 되는 것이 대중매체이고, 뉴스이기 때문에 어찌보면 뉴스를 제작하는 기자님들의 역할은 매우 중대한 것이라고 할수 있겠다. 사람들의 눈과 귀가 되어주기 때문에.

최근엔 네이버뉴스나 구글 뉴스스탠드를 통해 뉴스를 접한다. 예전에 카카오이슈였나? 카카오뉴스에서 제공해주었던 기능인데, 오늘의 주요 뉴스를 순위를 먹여 브리핑해준다. 관심영역도 추가하면 그 영역의 뉴스도 보여주고, 관심분야 외에도 인기뉴스를 브리핑해주어 주요한 소식을 놓치지않고 볼수 있게 해주는 것 같다.



#북한군귀순

북한군이 JSA를 통해 귀순했다고 한다. 넘어오는 과정중에 총격이 있었는지 총상을 입은채로 넘어왔다고 한다. 차세한 경위는 치료가 온전히 된후에나 알수있겠지..


#MBC파업끝

MBC의 김장겸사장이 해임되며 길었던 MBC의 파업이 마무리되어간다. 이전보다 더 건강한 언론의 모습으로 회복되길 기대해본다.



#여행선물

회사에 어떤분이 휴가나 주말에 여행을 다녀오시면 으레 현지의 맛있는 과자나 초코렛을 사오신다. 제주도를 다녀오면 한라봉초코렛은 꼭있고 덕분에 나는 일본,대만,홍콩,하와이 등등 현지의 다양한 과자를 한자리에서 맛볼수 있다.

오늘은 일본에서 온 킷캣, 바바나빵, 청포도맛 젤리? 그리고 칸쿤에서 온 초코렛을 먹었다. 어어어 맛있는데.. 오늘도 체중은 늘어만 간다.ㅠ


오늘은 원고지를 두매나 들여 원고지 일기를 썼다. 세상이야기와 내이야기. 연결된듯하면서도 별로 연관없는 이야기.

세상과 나는 몇걸음이나 떨어져있을까?



반응형


Comments